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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번가 상품 미도착 접수된 경우 해결방법

by kibod 2022. 5. 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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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번가로 상품 주문시 배송완료로 표시되지만 정작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런 상황에서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해결방법

1. 대리 수령 가능한 경비실

또는 가족 / 이웃이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

 

2. 나의 11번가 > 주문 / 배송조회에서

배송지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

 

 

3. 배송지로 정확하게 배달되었는지

택배사를 통해 확인

*배송 조회에서 담당 배송기사 

연락처 확인가능

*운송장이 등록되지 않은 직접 발송상품의 경우

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.

 

4. 위의 상황을 확인한 뒤에도 진전이 없다면

나의 11번가 > 주문/배송 > 주문상세에서

상품 미도착으로 접수

 

판매자가 접수 내용을 확인한 뒤

처리 결과를 등록하면

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

확인 가능합니다.

 

기타 주의사항

*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

[배송중], [배송완료]일 때 가능합니다.

 

 

*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

안내톡, 메일로 안내됩니다.

 

*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

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

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*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

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
-상품미도착 / 이의제기 신청 시점 +30일

-판매자 답변 처리 +8일

-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+8일

-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

처리일로부터 +10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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