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1번가로 상품 주문시 배송완료로 표시되지만 정작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런 상황에서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해결방법
1. 대리 수령 가능한 경비실
또는 가족 / 이웃이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
2. 나의 11번가 > 주문 / 배송조회에서
배송지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
3. 배송지로 정확하게 배달되었는지
택배사를 통해 확인
*배송 조회에서 담당 배송기사
연락처 확인가능
*운송장이 등록되지 않은 직접 발송상품의 경우
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.
4. 위의 상황을 확인한 뒤에도 진전이 없다면
나의 11번가 > 주문/배송 > 주문상세에서
상품 미도착으로 접수
판매자가 접수 내용을 확인한 뒤
처리 결과를 등록하면
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
확인 가능합니다.
기타 주의사항
*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
[배송중], [배송완료]일 때 가능합니다.
*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
안내톡, 메일로 안내됩니다.
*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
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
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.
*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
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-상품미도착 / 이의제기 신청 시점 +30일
-판매자 답변 처리 +8일
-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+8일
-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
처리일로부터 +10일
반응형
댓글